폭로란 미리 정해진 마음을 만나는 사고로 여겨진다. 최근에 나는 이 이야기가 얼마나 진짜인지를 알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얼마 전에 나는 Body Cells Convey Close to home Memory라는 가설을 설명하고 마사지 연습에 적용하는 것을 이해하는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이 가설에 대한 나의 장점은 대부분 엄청난 임상적 인식에 근거한 것이었다. 따라서 이 가설은 심각한 손상과 동시에 영향을 받거나 손상을 입은 신체 부위의 세포에 집에 가까운 손상과 관련된 비관적 기억이 저장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어쨌든 신체 세포에는 특정한 “기억” 구성 요소가 없기 때문에 나는 이 가설의 가장자리에서 기억 자체가 마음의 어딘가에 치워지는 동안 물리적 부품을 책갈피에 비유하는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다른 기사 “고통 수용기가 존재합니까?”에서 미묘하게 묘사한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 발생에도 불구하고 남아 있는 방식입니다. 같은 것을 재탕하지 않고 Melzack 선생님이 만든 Neuromatrix 가설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학부 시절부터 아주 오래전부터 Melzack 교수의 작품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에 대해 대부분의 마사지 고문이 알아야 할 정도로 그것에 빠져 들었습니다. “알아두어야 할 것”이 있는 자리가 아니라 “알아두면 좋은 것” 분류에 속합니다.

서울출장마사지 불구하고 이번에는 테스트를 받았고 Melzak 교수의 가설을 훨씬 더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순정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글로 넘기고, 꽤 오랫동안 작업에 몰두한 후 그 엄청난 폭로의 느낌을 만났다고 표현해야겠다. 아하 느낌. 현재 내가 이전에 참조했던 실질적인 부분의 증기 같은 책갈피는 명확한 모양과 구조를 얻었고 그것이 비밀입니다…

암시적으로 Melzack 교수는 신경매트릭스 구성 요소를 다음과 같이 특징지었습니다.

피질과 신경 센터 내부에 “고통 기억”의 “원”을 만든 신경 조직의 조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서클은 고통을 자유롭게 생성하고 고통 감각의 배열/나이에 추가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뉴로매트릭스 시스템이 위에서 언급한 내 기사에 묘사된 책갈피의 영역과 메커니즘을 배치한다는 가설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 부정적인 기억이 어디에 살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나는 나의 훈련에서 엄청난 상식적 적용을 가지고 있었고, 부정적인 어려운 기억의 일반적인 세계관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었고, 그것들의 전달과 생각을 효과적으로 관리했습니다. 고객 복지의 일반 계획에 중요한 이 교육에 대해 설명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공개는 내가 마사지를 리허설하는 방식의 특별한 배열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중요한 것은 예외적으로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이전에 수행한 작업에 대한 이해도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임상 경험을 통해 마사지 시스템이 집에 가까운 비관적인 기억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깨달았습니다. 종종 고통, 긴장, 임상적 낙담 등이 동반됩니다. 이것은 또한 고통이 조직 손상 이외의 원인에 의해 생성되었다고 가정하면 때때로 마사지 치료가 성공할 수 있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심오한 전달을 시작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했으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전달을 효과적으로 애니메이션화했습니다. 내 기사: Body Cells Convey Close to home Memory에서 이해했듯이 우리는 이러한 기억의 책갈피로 지시되는 신체 신호를 찾아야 합니다.

어느 정도까지 우리 대부분은 일생 동안 나쁜 기억이나 신경매트릭스를 버리도록 양육합니다. 다양한 이유가 사건의 전환을 촉발할 수 있으며, 거대한 뉴로매트릭스를 생성하는 개인은 비관적이고 심오한 괴로운 기억의 악영향을 경험합니다. 뉴로매트릭스가 있는 경우 개인은 이러한 기억의 의미에 상대적으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일부는 울고, 일부는 흔들고, 일부는 눈에 띄는 조음 없이 분만합니다.

그러나 각 상황에 대해 마사지는 이러한 심오한 전달을 유발하는 대뇌의 일부 커뮤니티를 애니메이션화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전달은 결정적이든 아니든 일관되게 내담자가 신체적 고통과 긴장을 줄이고 휴식의 본질을 개선하는 데 뒤따랐습니다.

신경매트릭스 고통에서 마사지 치료의 일은 사례를 만들어 냈습니다.

조직 손상 고통, 예를 들어 기계적/근막 고통 등은 정신적 및/또는 실제 부상으로 인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정신적 상해는 근육, 허리띠에 압력이 가해지는 독을 자극하고 개선에 초점을 맞춥니다. 정신적 손상으로 인한 점진적인 근막 기능 장애는 심각한 고통뿐만 아니라 손상의 고통의 끝없는 고리를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