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사고법은 의사, 병원 또는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중대한 실수, 태만 또는 잘못된 판단의 결과로 발생하는 고통과 괴로움을 다루는 개인 상해법의 한 분야입니다.

의료 과실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법원이 다룰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병인이 실제로 치료를 제공할 책임이 있는지, 치료를 제공하지 않았는지, 누군가 다쳤거나 다쳤는지, 이러한 부상이 치료를 제공하지 않은 결과로 발생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준이 충족되면 의료 과실을 발견할 충분한 근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판결을 엔포커머니상  내리기 전에 고려해야 할 다른 많은 의료 과실 법률 및 상황이 있습니다. 사건 절차, 판결 및 시효는 주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의료 과실법에서 가장 자주 발생하는 몇 가지 유형의 사례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절차를 따르지 않는 것, 암 진단을 하지 않는 것, 잘못된 죽음, 잘못된 진단, 잘못된 출생(선천적 기형)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 사건에서 고객은 의료 과실로 인해 인지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금전적 보상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 보상은 보상적 손해배상 또는 징벌적 손해배상의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고객은 법원이 의료 과실에 유리한 판결을 내릴 경우 이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가 규모가 커지고 다양해짐에 따라 차별, 괴롭힘, 부당한 해고 또는 홍보 실패에 대한 고발과 관련된 사건의 가능성이 크게 증가합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이러한 유형의 위험을 관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를 구매하여 노출을 보장할 수 있고, 양호한 내부 통제 및 감독을 받거나, 둘 중 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100퍼센트 옳고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쓸 수 있습니다. 정책은 이러한 방어 비용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장에 관해서는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은 보장 범위가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정책이 다릅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장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예상대로 응답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할 때 솔직하고 철저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청서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진술 및 보증으로 간주되며 보장이 제공되는 근거입니다. 부정확하거나 잘못된 응답은 청구 거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정책은 일반적으로 “클레임 작성”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즉, 정책 기간 동안 또는 연장된 보고 기간 동안 청구가 제시된 경우에만 정책이 응답합니다. 이것은 발생 정책인 상업용 자동차 또는 일반 책임 정책과 다르며 “발생” 또는 손실이 대응할 때 유효한 정책입니다. 보험 증서에 소급 날짜가 있는 경우 이 날짜 이전이지만 보험 기간 동안 제시된 청구는 제외됩니다. 제공되거나 이용 가능한 경우 전체 사전 행위 보장을 구매해야 합니다. 잠재적 청구에 대해 보험사에 통지해야 하는 경우를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EEOC 혐의 통지, 직원 변호사의 법적 조치 통지 또는 고발로 이어질 수 있는 사건에 대한 지식입니다.

대부분의 정책에는 합의 동의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보험사가 협상한 합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을 수 있지만 이 합의 제안을 초과하는 판결이 내려지면 귀하는 추가 금액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책임 한도를 선택할 때 방어 비용이 정책 한도 내에 있는지 아니면 이 한도를 초과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호 비용이 한도 내에 포함되는 경우, 고발을 변호하는 데 사용된 모든 금액은 청구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종 금액을 줄입니다. 정책에 “방어 의무 조항”이 포함되어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조항이 없으면 자신을 방어하기 위한 모든 비용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습니다. 클레임이 해결된 후 보험 회사에서 환급받을 것입니다. 보험료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피보험자는 높은 공제액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결정을 내릴 때 공제액이 방어 비용과 잠재적 합의에 적용되는지 아니면 합의에만 적용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도 동의할 수 있는 합의가 이루어진 경우에만 지불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하고 큰 공제액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발을 방어하기 위해 지출한 첫 번째 달러에서 보험 회사에 상환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청구당 공제액이 적용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한 번의 청구에 대해 큰 공제액이 합리적일 수 있지만 동일한 금액을 두 번 지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