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리로 가족 여행을 갔을 때 우리는 대한항공을 타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거의 모든 접점이 기억에 남습니다. 예약 과정부터 실제 비행까지 모든 것이 세계적 수준이었고, 몇 가지 핵심 학습 포인트를 모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무언가를 배울 때마다 다른 사람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그것을 공유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산업 분야의 모든 조직이 이 기사에서 무언가를 가져와 즉시 적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내에서 직원들에게 우리의 필요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겸손, 경외심, 전문성이 강력하게 조화를 이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런 종류의 서비스는 이전에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직원들은 이보다 더 자신만만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신발은 더 빛날 수 없었으며… 그들의 미소는 더 밝을 수 없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봉사가 당신이 하는 어떤 것이라고 믿지만, 나는 봉사가 당신 자신의 어떤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은 봉사해야 합니다. 대한항공 승무원들이 서비스를 하고 있었습니다.

비행 지연

일반적으로 비행이 지연되면 기장이 비행기의 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일반적인 안내 방송을 합니다. 미국으로 돌아가는 길에 우리는 한국 서울에서 연결편을 타야 했습니다. 우리가 비행기에 탑승한 후 각 승무원은 비행기의 해당 구역으로 이동하여 승객에게 1시간 비행 지연에 대해 알렸습니다. 이제 각 섹션에 대한 일반적인 발표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승무원이 줄줄이 가면서 승객의 눈을 바라보며 비행기 지연에 대해 공감적으로 알렸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30분 후, 안내원은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돌아갔습니다. 마침내 비행기가 출발할 준비가 되었을 때, 그들은 다시 각자의 섹션으로 가서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인화 서울출장마사지

승무원은 일반적으로 승객의 이름과 함께 승객의 좌석 위치를 보여주는 보고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교환원은 이 중요한 데이터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대한항공에서는 승무원들이 제 이름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내와 딸, 그리고 저를 이름으로 환영해 주었습니다. 포용적이고 세심한 경험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이름을 얼마나 많이 알고 있고 그것을 유리하게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프레젠테이션

내가 사업을 후원하고 직원들이 실제로 참여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직원에게 다른 사람을 섬기는 것은 “진짜” 직업을 찾을 때까지 임시직 또는 아르바이트입니다. 대한항공에서는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일을 할 때 자부심과 명예를 느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은 그들이 모든 것을 제시하는 방식에서 매우 분명했습니다. 유모차부터 시작해 봅시다.